우리나라 프로야구 선수 중 유일하게 조인성과 나란히 서도 꿇리지 않앟다는 한화 이글스 이태양 선수의 결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지난 2014년 배우 조인성 씨는 한화이글스 조인성 선수의 요청으로 시구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조인성씨와 이태양선수의 사진이 화제였는데요.
전 이 사진을 보고 조인성과 견주어 전혀 밀리지 않다 생각했어요!

참 잘생긴 외모만큼 실력도 좋은 선수라고 생각했는데 이 이태양 선수가 결혼을 한다네요.



신부 되는 분은 2014년 미스코리아 충북진 출신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발표 했네요.

이태양은 "수술 후 재활기간 동안 잘 챙겨준 와이프 덕분에 성공적으로 재활을 마칠 수 있었다.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해요.

오는 12월 3일 토요일에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하네요.


승부조작이나 불법도박으로 말이 많았던 프로야구 계에 오랜만에 좋은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이태양 선수 결혼 축하해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