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개 닮음꼴로 인터넷 짤로 유명한 배우 신성록 씨가 지난 6월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5개월 만에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으앙 .. ㅋㅋㅋ 전 신성록씨가 결혼 한 줄도 몰랐어요.



몇년전에 별그대에서 나왔을때만 해도 크키고 카톡개 닮은 잘생긴 배우구나 생각했는데.. 결혼 하시고 아빠가 되셨네요 ㅎㅎ

아무튼 축하드려요^^


신성록씨는 농구선수 출신 배우로 키도 크고 특히 영화 밀정에서 공유씨와 갈등을 빚는 역할로 큰 인상을 남겼는데요.

6월에 결혼 하셨다고 하니 어머... 속도위반 하셨나봐욤 ㅋㅋㅋㅋ 요즘 아기가 혼수라고 하니까 뭐.. ㅋㅋ




두분이서 좋고 능력되면 뭔들어떻겠어요 두분만 행복하시면 되지!!

아무튼 득녀하셨다고 하니 딸바보 리스트에 추가 되겠어요! ㅋㅋㅋ

신성록씨 득녀 축하드려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