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es가 재결합과 동시에 컴백을 하면서 90년대 후반 가요계의 추억이 아련히 생각나고 있어요.




또 지난번 무한도전에서 비밀 프로젝트로 젝스키스 멤버들을 모아 콘서트를 하기도 했죠.
연예인들은 참 신기해요. 
예전 모습 그대로 늙지도 않더라구요 어쩜 ㅋㅋ

무한도전을 봤다면 알겠지만 젝키 멤버 중 유일하게 방송계를 떠났던 고지용씨가 오랜만에 얼굴을 빛춰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죠.


사진출처 - OSEN

그런데 고지용씨는 평범한 회사원이 되어있었고 방송을 타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끼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최근 고지용 씨가 아들 고승재군과 함께 육아프로그램인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무한도전 출연도 고사한 그가 슈돌을 선택한 이유는 맞벌이로 아이와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해 미안했던 아글 고승재군과 젝키활동을 못하기에 그리워할 팬들을 위해서라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일석이조 인 셈이죠.
훈훈한 그의 외모를 쏙닮은 아들과 함께 젝스키스 고지용이 아닌 아빠 고지용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