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 입니다~~^^
월요일은 왜이렇게 빨리 오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침부터 일어나기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월요일은 보내고 계신가요~~





음..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드라이플라워 보관법이에요. 예전엔 생화 선물을 많이 했다면 요즘엔 드라이플라워로 선물을 많이 하더라구요. 꽃집에 가도 드라이플라워가 많은걸 볼 수 있어요^^

아마 드라이플라워가 시들지 않고 오래 볼 수 있기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지만 어떻게 보관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유용한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ㅎㅎ



작년에 생일선물로 받은 드라이 플라워에요. 아직까지 쌩쌩하게 유지되고 있답니다.

대부분 포장된 그상태로 두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방에 그냥 놔두기도 그렇고 옷걸이같은데 걸어두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생화처럼 이쁘게 보관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다들 카페에 가면 요런 병음료들을 볼 수 있으실거에요.▼


페리에라고하는 이 병음료는 초록색을 띄어서 청명함을 주는데요. 저는 이 병을 이용 할겁니다^^

종종 커피는 마시기 싫고, 병음료를 마실 때가 있죠.

저는 그럴 때 마다 빈병을 버리지 않고 들고와요. 활용도가 엄청나게 많거든요 ^^

페리에 병에 붙어있는 스티커들은 물에 불려 놓으시면 쉽게 떼어집니다~!

병은 씻은 뒤 완벽하게 말려주세요.


​▲방법은 쉬워요 ^^

빈병에 드라이플라워를 꽂으시고 입구 쪽은 노끈으로 묶어주시거나 꾸며주시면 완성이에요.

이쁘기도 한데, 저렴한 꽃병이 생겼죠~?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방이 화사해지는 느낌입니다.^^


▼다음과 같이 활용도 하셔도 되요. 저는 드라이플라워 보관 뿐만 아니라 디퓨저를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디퓨저 활용방법은 다음시간에 포스팅 하기로 할게요 ^^

그럼 모두 페리에 빈병으로 드라이플라워도 보관하고, 이쁜 방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누리세요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