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입니다.

가을비가 내리더니 하늘이 엄청 맑아졌어요.

이런날 햇빛도 좀 쐬고 바람 한번 맞아보는게 어떨까요?^^

실상은 일하는 중입니다...ㅜㅜ



오늘은 방정리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다들 자주가시는 다이소를 통해서요 !

혹시 다들 청소 잘하시나요?

전 이번에 미운우리새끼 토니편을 보고 많은 것을 공감했답니다.ㅋㅋㅋ

저는 잘 못버리는 성격이에요.

정리를 못한다고 하기도 하죠...(쿨럭) ㅋㅋ

특히 택배박스같은건 너무 많이 모아서 아버지가 일부러 버리신적도 있죠...하핫;;

물건을 사도 쉽게 못버리는 성격이라서 정리가 잘 안 된답니다 ㅠㅠ


그래서 항상 방바닥이 너저분하죠.

그래서 제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네트망을 이용해서

방바닥에 너저분하게 깔려있는 물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어요.



▲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품

직사각형 네트망 = 2000원

네트망바구니들 (3개) - 각각1000원 × 3 = 3000원

벽걸이 후크 = 1000원

핑크색 바구니 = 1000원


총 7000원

정리대를 설치하기 전의 모습이에요.

딱 봐도 지저분해보이는 게 보이죠?ㅎㅎ

바닥은 더 심하답니다....또르르


민 벽에 네트망을 고정시켜줄 후크를 달았어요.

뒤를 보면 실리콘이 굳어있어요.

라이터로 살살 녹여주어 벽에 붙이면 됩니다. ^^

짜잔.

네트망만 걸어줬는데도 뭔가 정리된 기분이었어요.

그위에 바구니들을 걸어주고

정리를 했어요.

엄청 깔끔하죠? 후후


저는 주로 잘쓰는 것들을 정리해두었어요.

화장솜과 립앤아이리무버, 토너

자주쓰는 화장품

자주 발라주는 바세린

그리고 아이스티 통을 활용해서 빗꽂이도요.하하


네트망 한개를 더 사서 사진이나

인테리어 용품을 꽂아두는 것도

너무 이쁠거 같아요.!!


7천원의 기적입니다.

훨씬 방이 깔끔해졌어요.

정리왕 제 친구도 왠일이냐고 칭찬해주었어요.ㅎㅎ


저렴하게 정리하기 최고인거 같아요.

모두 다이소로 꼬우.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