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매주 챙겨보는 예능이 있는데요.
바로 SBS금요일 밤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요.

ㅋㅋ 연예인의 어머니들이 패널로 출연하셔서 넘나 재밌는 예능이에요 ㅋㅋㅋ



특히 김건모씨 어머니 너무 재밌으세요 ㅋㅋㅋ
자기 칭찬하면 서장훈씨가 뒤돌아서 티격태격 하는거나

신동엽씨가 어머니 놀리는 것도 넘나 웃겨요 ㅋㅋㅋㅋ

오늘은 박수홍씨가 김인석-안젤라박 부부의 집을 찾았는데요.


두 부부의 아들인 태양군이 나와서 화제네요.
아직 8개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또렷한 이목구비에 너무 귀엽더라구요.

특히 엄마와 아빠 두사람 이쁜 부분만 닮은것 같아요.



김인석씨가 오가 전 박수홍씨는 태양군을 돌봤는데 역시 아빠가 아니라 많이 어색해 보이더라구요.

손도 안씻고 아기를 만지고 우유 먹이는 것도 어색 그 자체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결혼은 안하고 자식이 없으니 모를 수 밖에 없다 싶어요 ~ ㅋㅋㅋ

박수홍씨도 얼른 장가가시길~~~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