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드센스 최종 승인이 나 나무나 기쁜 날입니다~ ^_^

이제 드디어 맘편히 포스팅 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 할 물건은 '소프시스 위더스 멀티책상1260'이에요.

저는 집에서 요리도 많이하고 여러가지 만들기도 많이하는데 마땅한 작업대가 없어서 하나 구입 하게 되었어요.

저희 집 같은 경우는 싱크대도 좁아서 정말 멀티로 이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 였어요!


저는 쿠팡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지금 가격은 25000원 대 던데 저는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했답니다. 22900원으로 로켓 배송을 이용해서 빨리 받았어요.


후기에 배송을 거칠게 해서 박스가 터졌단 분들도 있는데 저는 안전하게 잘 배송 되었더라구요.

괜히 쿠팡맨 분들께 죄송스럽기도 하구요 ㅠㅡㅠ 그래도 무엇보다 빨리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상자를 개봉 하면 구성품이 나와요. 구성품은 본체, 나사,드라이버, 조립도안 입니다.
*도안은 저작권 상 올리지 않았습니다.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조립 할 수 있는 구성이더라구요.





우선 본체에 다리 부분을 조립 해주었습니다.
나사와 도안이 A와B로 나뉘어져있어서 정해진 대로 나사를 끼우고 드라이버로 조여주면 되는 방식 이었습니다.


혹시나 구멍이 잘 맞지 않거나 나사가 잘 박히지 않는다면 왼쪽으로 돌려주어 풀어주고 다시 잘 맞춰 조여주면 완성 될 것입니다.

위더스 책상은 다리와 다리부분을 연결시켜주는 X자 연결 브릿지가 있기에 이 부분도 잘 맞춰서 연결만 시켜주면 완성이 됩니다.

무게가 있지만 여자 혼자 조립 하기엔 무척 쉬워요.

BEFORE   ▶▶▶▶▶▶▶▶▶▶▶ AFTER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