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무화과입니다.:-)

오늘은 제가 CU 자이언트 떡볶이 먹은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국민 간식 떡볶이!! 이제 분식집에서가 아닌 편의점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cu 자이언트 떡볶이

가격 2000원


표지모델은 먹방계의 대부 김준현씨네요~ㅋㅋㅋ

뭔가 믿음이 가는 이미지어서 냅다 선택했어요 ㅎㅎ


근데 표지만 보면 매울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ㅜㅜ

그래도 한번 먹어보겠다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매운걸 정말 못먹거든요 ㅜㅜ

속을 개봉하니

떡, 양념, 스푼 이 들어있네요 ^^

생각보다 떡이 많았어요.

다른 재료들은 없는게 아쉬웠어요. 예를들면 어묵이나 야채들이요. 

조리방법은

통에 떡과 소스를 넣고 표시된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대략 3분30초가량 돌려주세요.


자, 떡에 소스를 부었습니다.

떡과 같은 봉지 안에 탈산소제가 있는데 이것은 식용이 아니니 꼭! 빼주세요. 

뜨거운 물을 부어주니 제법 떡볶이 형상이 나오는데요 ~ ㅎㅎㅎ

뚜껑을 꼭 닫고, 전자렌지로 정확히 3분 30초를 돌렸습니다.

다되어서 보니 이제막 한 떡볶이 처럼 보글보글 끓고 있더라구요.

그위에 전 치즈를 올려줬어요.

덴마크 인포켓 치즈요 :-)

치즈 떡볶이죠.하핳




★ 총평 ★


매운 정도 ★☆☆☆☆

달달함 ★★★☆☆

국물 ★★★★★

가성비 

전체적인 선호도 ★★★★☆

재구매율 100% (생각보다 맛있어요.)


생각보다 맵지않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국물떡볶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저는 국물떡볶이를 좋아해서 딱이었습니다.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했어요.


하지만, 매운떡볶이나 되직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해요.

표지만 보고 맵다 생각하시면 오산이에요.


저처럼 매운거 못먹고 국물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용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