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 입니다.
어느새 기온으 뚝 떨어진 가을날이 왔네요.
아침저녁으로 추울 뿐만 아니라 오늘은 오후도 선선하네요~




오늘 저의 포스팅 주제는 아이폰유저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 입니다. 바로, 단선 입니다.

단선이 무엇이냐 하면 아이폰 충전케이블이나 이어폰의 피복이 벗겨지는 현상을 말해요.

▼ 바로 요 사진이 단선의 충분한 예이죠. ​

​여러분들은 이렇게 벗겨지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전열테이프를 감으시나요?

저도 몇번 그런 방법을 사용해 봤지만 완벽하게 복구 되지 않더라구요.

심지어 감은 테이프 부분이 여기저기 이동하는 현상이....또르르



그래서 이 벗겨진 피복을 완벽히 잡아주는 단선방지 보호캡 추천하려고합니다.

이미 피복이 벗겨지신 분들이 사용하셔도 되고, 벗지지진 않았지만 단선을 예방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셔도 되요.

유비무환이라고 미리 대비하는게 아무래도 좋겠죠?^^

사실 아이폰 정품 케이블 충전기의 가격은 2만원 가까이 하기에 미리 방지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단선방지 보호캡을 이왕이면 좀 튼튼한것으로 구매하자 생각해서 '요런거'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선을 중십으로 보호캡이 딱 잡아주어서 단선이 된 부분이 보이거나 튀어나오지 않았어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 공유할게요.

요런거 ◀ 바로가기 

▲ 단선방지 보호캡을 씌어봤어요.


색깔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저는 이미 단선이 되었는데도

아직까지 튼튼하게 충전 잘 되고있어요.

이미 단선이 진행된 케이블도 보호캡만 씌우면 상관없으니까

새로 사지 말고 보호캡을 씌워보세요 ^^




* 본 상품은 직접 사비로 구매했으며, 사용 후 쓴 리뷰입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