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 선수가 미국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4년 150억원에 계약을 끝냈다고 해요.




사진출처 - 조미예의 MLB현장




이대호 선수는 2012년 시즌 부터 일본을 시작해 지난 2016년 시즌 미국을 끝으로 해외 활동을 끝낸 것인데요.

개인적으로 이룰 것도 이뤘고 마지막은 한국 친정팀에서 끝내고 싶다는 소망도 했네요.

또한 롯데가 우승을 꼭 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도 곁들었어요.

이대호 선수의 입단식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롯데호텔 월드에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오승환 선수도 국내로 복귀해 삼성이 다시 일어났으면 하는 개인적인 제 바람도 드네요 ㅠㅠ 힝...

아무튼 롯데는 황재균 선수의 미국 진출과 이대호 선수의 한국 복귀, 두마리 토끼를 잡았네요^^

이대호 선수환영해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