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전 야구선수 강정호씨가 강남경찰서에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과 물피도주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중이라고하네요.



경찰조사에 따르면 강정호 선수는 지인 집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이 머물고 있는 서울 호텔로 차를 끌고 가던중 삼성역 네거리에서 앞선 차량과

가드레일을 연이어 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해요.


음... 아마도 뺑소니 혐의까지 받게 되겠네요..

음주운전도 무겁지만 뺑소니까지 저지르면 참... 복귀불가 정도일텐데..


당시 강저호선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84%로 면허 정지 수준에 해당하고 블랙박스 검토한 결과 운전자가 강정호선수임을 확인한 후

바로 입건했다고 하네요.

강정호 선수도 자신이 음주운전을 한 것을 인정을 했다고 해요.

사진출처 - OSEN

지난 미국에서 성폭행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는데,

이번엔 음주뺑소니까지... 지난 구설수는 워낙 유명인을 노린 스캔들이 많아서 그러겠거니 했는데,

이건 이제 쉴드 칠 수도 없을 만큼 중하게 되어버렸네요.

젊고 잘나간다고 혹시 의기양양 한것인지 모르겠지만,

유명해질 수록 선배 이승엽 선수처럼 겸손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강정호 선수는 내년 WBC명단에 포함된 상황이기도 한데요.

그런데 이번 음주사고로 박탈될 가능성이 높아진것 같네요.


KBO측은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강정호 선수를 어떻게 할 것인가 원론적으로 말하면서, 대표팀 탈락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사실은

부인하지 않았다고 해요.

아마도 엔트리 제외될 것같아요.

그 자리에 박해민 선수가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왜 박해민 선수가 WBC명단에 포함 못되었나 끝내 아쉬웠거든요 ㅜㅜ

이래서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란 말이 있나봐요.

아무튼..WBC명단 지켜보겠습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