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과 ​무한도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광희가 오늘 논산훈련소에 입대를 한다고 해요.


광희는 1988년생으로 올해 30세의 나이로 늦깍이 군인이 되었네요.

광희는 2015년 무한도전의 고정멤버로 선출 되며 형들의 사랑도 많이 받았었는데요.

 

광희가 등장했을 때 처음으로 아이돌이 성형 사실을 고백하고

특유의 유쾌함으로 센세이션 캐릭터라 생각했었는데요.


군대에 입대해서도 왠지 그 캐릭더로 쭉 갈것 같네요 ㅋㅋ

오늘 오후 2시 충남 논산훈련소에서 기초훈련을 받고 육군 군악병으로 군 복무를 시작할 것이라고해요.

 

특히 무한도전 측이나 소속사 측에서 이벤트나 별도 행사를 하지 않겠다고 했는데요.

이는 광희씨가 조용히 입대하길 희망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늘 입대를 하면 광희씨는 2년간 공백기를 가질 예정인데

건강히 복무 하고 다시 재밌는 모습으로 예능에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