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에요.

평소에 편의점을 자주가는데, 벌써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는지

메인에 빼빼로가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군요.쿨럭 ㅜㅜ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흑

사실 그날은 저희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라 빼빼로 데이가 그렇게 큰 의미있진않아요.


얼마전에 딸기몽쉘 리뷰를 남겼는데요.

그때 예비군 하고 돌아온 동생이 오늘 포스팅 할

빼빼로 더블딥 초코화이트를 함께 사왔어요.


저혼자 야금야금 먹어보았답니다. 크큭

남친도 안줬어요 넘나 맛나서 ^.^ (남친미안)


빼빼로 하면 저는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오리지널, 누드, 아몬드 밖에 생각이 안나요.. 또르르

근데 이런 빼빼로가 있었다니 난생처음 봤어요.


▼ 우선 표지부터 보세용 ! ▼

크기는 사실 좀 작아요.

일반 빼빼로가 길죽한 직사각형 모양이었다면,

더블딥은 정사각형에 가까워요.

그말은 빼빼로도 그만큼 작다는 이야기겠죠 ? ㅜㅜ



실제로 꺼내보니 띠로리....

저 종이 곽 안에 반만한 비닐이 있었어요.

실망...

하긴.. 우리나라 과자는 과대포장이 아직도 판을 치네요.

아쉬워요. 포장만큼 과자도 가득했으면 .... 하는 바람 !!


그래도 맛은 봐야하니 뜯어봤어요 !




우와....

한입 깨물자 마자 인생 과자 등극했어요.

전 원래 누드나 아몬드를 좋아했거든요?

더블딥은 진짜 인생 빼빼로에요.

초코가 한가득...


사진 보세요 화이트 초코렛이 과자를 감싸고 밖으로는 밀크초코렛이 감싸고 있어요.

과자 반 초콜릿 반... 진짜 맛있더라구요.

일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건 보질 못했고, 

쿠팡에서 판매하는 건 봤어요.

저는 몇개 지르려던거 간신히 참고 있어요 지금도 ... 


여러분도 한번 먹어보세요.

그리고 대중적이지 않은 빼빼로니까

이번 빼빼로 데이에 호감가거나 부모님, 친구들에게 하나씩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일단 맛에서 백프로요 !!

제가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