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먹기에 좋은 간식리뷰를 작성해볼게요.

소세지 인데요.



마트나 편의점을 가면 항상 계산대 옆에 놓여 있어서 손에 집기 수월한 간식이죠.

또, 요즘엔 배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을 만큼 크기가 크게 나와서 저는 엄청 만족중이에요.


예전엔 손가락만한 소세지였다면 지금은 더 두껍고 맛있게 나와서 좋죠.ㅎㅎ


전 CU에서 하나 쏙 골랐는데

마침 2+1 행사 중이어서 저는 3개를 골랐어요.


아무래도 마트가 더 저렴하긴 하겠죠?^^

제가 고른 치즈킹은

콘 이네요ㅋㅋㅋ

화를 내는게 꼭 제가 화난 모습과 비슷해요 ㅋㅋㅋ

아주 조아~~~


치즈즈함량 15.74%인 치즈킹은

유통기한도 넉넉하죠.

쟁여놓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1회제공량 1개 60g

열량 125 칼로리

탄수화물 8g

단백질 7g

지방 7g

포화지방 3.4g

트렌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5mg

나트륨 400mg



치즈킹 속살이에요.

흐흐흐

치즈가 콕콕 박혀있는게 보이시죠?


그리고 

HACCP(해썹) 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드셔도 되요.


해썹은 국가에서 인증한

food safety program

이라고 보시면 되요 ^^


하지만 과한 섭취는

건강에 독이 될 수 있다는점 염두하시고


오늘 간식은 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고르는 재미도 있는

치즈킹 어떠세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