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테어리스톤입니다.

오늘은 제가

'천하일미 떡갈비'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요즘 이원일 셰프와 홍석천 씨가 함께 동업을 하나봐요.

홈쇼핑에 이렇게 딱 떡갈비를 판매하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떡갈비는 전통떡갈비와 매콤떡갈비에요!

1개의 포장에 2개의 떡갈비가 들어있어요.



뒷면엔 이렇게 조리방법이 나와있네요 ^^


저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좀 둘렀는데,

떡갈비 자체에 기름이 묻어있어서

정말 소량만 두르던지,

안둘러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3분정도 앞뒤 골고루 구워준 떡갈비 모습이에요.


전 집에 물김치가 마침 있어서 함께 먹어주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너비아니와는 다른 맛이었어요.


속이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제 함바그 같은 맛이었답니다.


햄버거빵 만들어서 햄버거 만들어 먹기에도 좋은 것같아요.



고기 성애자인 제가 정말 만족한 떡갈비였답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