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운우리새끼 보셨나요? ㅋㅋ
전 일을 가야해서 일찍 일어나야하는데도 불구하고 본방 사수 했어요.



어제 미우새에선 김건모씨가 여태껏 먹었던 소주병을 씻는 장면이 방송되었는데요.

대체 왜 소주병을 씻는건지 의문이 생겼지만 금방 공개 됬어요 ㅋㅋㅋ

바로 소주병을 이용한 트리를 만들기 위해서 였더군요.
함께 하기 위해 김종민 씨도 불러서 같이 만드는데 두 사람 모습이 꼭 덤앤더머 같았어요 ㅋㅋㅋ 넘나 웃긴... 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무계획 적이다 라고 생각 했는데,완성품을 보니 넘나 그럴싸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겉만 보면 안되나봐요~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엔 집 장식 할겸 트리를 만들었는데요.



만원도 안들여서 만들었어요!

준비물은 펠트지와 전구 면 되요^^

전 집에 마끈과 집게가 있어서 좀더 저렴하게 활용했어요.

다이소가면 전구와 마끈,집게 다 판매하니 한번에 구매 하시면 될거 같아요!

마끈&집게 : 1000원
전구 : 5000원
펠트지 : 3000원 내외

총 만원 정도 들었어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홈파티 해보는것도 좋더라구요!^^

전 전부 펠트지에 밑그림을 그려서 가위로 오려서 준비했어요. 손재주 많이 없는 저도 만들었으니 누구나 다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궁금 한점은 댓 달아주세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