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되면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죠.



여행을 갈때 많은 짐을 들고가려면 당연 캐리어도 필요해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바로 이 캐리어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딜 갈때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타입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고향집을 내려가거나, 여행을 갈때 캐리어만큼 유용한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가진 캐리어는 10년전 고등학교 수학여행때 구매한 캐리어 뿐이라,,,

이번에 하드케이스 캐리어를 구매해보았어요.



바로 르코마 PC 기내용 하드 캐리어 !


크림화이트 색상 구매했습니다.

20인치 (35*25*50cm)

가격 27800원 쿠팡구매


기내에 들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였구요.

표면도 하드라 막들고 다니기 좋았어요.




르코마캐리어를 구매하니

캐리어 내부 짐 정리 파우치도 같이 주셨더라구요.


캐리어 비닐을 벗기니

잠금장치 설정 방법과 함께 태그가 붙어있더라구요.



일반 캐리어와 똑같이 잠금장치는 3자리의 비밀번호 설정으로 이루어졌어요.




내부는 두공간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짐이 흐트러지지 않게끔 잡아주는 벨트와

지퍼형식으로 짐을 보관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하드케이스라 단단하고 내부는 넓고 편했습니다.

또 구매 하니 짐정리 파우치를 받아서 유용하고 깔끔하게 짐 정리 할 수 있었어

좋았어요.


아마 르코마 캐리어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주는 모양인듯 하니

캐리어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하세요.


3만원도 안되는 캐리어 완전 가성비 짱입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