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평소에 안보던 프로그램을 꼭 챙겨보았어요.

바로 JTBC의 말하는대로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관심있게 보던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함께 출연한 패널로는 개그맨 김영철씨와 배우 손병호씨가 나왔어요.


말하는대로라는 프로그램은 각가 패널이 나와서 

버스킹하듯이 많은 시민들 앞에서 연설과 같이 생각을 표현하는 자리에요.



안희정 도지사는 버스킹에서 대한민국이 '헬조선'이라는 타이틀을 얻게된 이유를

얘기하면서 자신이 대선에 출연하면 긍정적인 강점을 어필했어요.


또한 인서울만 향하는 사회전반적인 현상과

서울의 높은 임대료, 또한 대선에 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특히 제가 와닿았던 것은 우리가 대선후보들의 공약을 믿고 뽑지말고

그 대선후보의 가치관과 생각을 봐주기를 바란다는 말이었는데요.

사실 지난 대선도 전 대선후보들의 공약을 보고 뽑아서 더 마음에 와닿았던 것 같아요.



사회를 바라보는 전반적인 시선과 가치관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또한 안희정 도지사는 마지막에 본인의 애창곡

'그대 걱정말아요'를 부르며

버스킹을 마무리 했어요.


아무래도 안희정 도지사의 이번 출연으로 인하여

 지지율은 더높아질 것이라고 봅니다.

제가 즐겨보는 썰전에도 출연하시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