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테어리스톤이에요.

제가 며칠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너무나 유명한 올래국수 먹어본 솔직 후기 포스팅 할게요 !




올래국수 본점이에요.

제주시에 위치해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작은 식당이에요.


전 이곳 세번째 방문이네요 ㅎㅎ


제가 도착했을 때는 오후 1시40분 정도였어요.


미리 식당에 들어가서 이름과 인원, 국수갯수 선주문하고 기다리면되요.


앞에 많은 분들이 앉아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대략 15분 기다리면 된다기에 주변 걷다고 오니까 딱 들어가더라구요.


국수집이라 회전율이 높아 금방금방 들어갔어요.


올래국수 서귀포 점도 오픈했다니

제주시에서 먼 분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올래국수 영업시간이에요.

아침 9시 30분 부터 저녁 8시 30분 까지 운영하시네요.

정기휴일은 매주 일요일과 설,추석 연휴네요.


매장내부엔 좁지만 벽면에

여러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어요.




올래국수 실물이에요.


국수면발이 일반 소면보단 두껍고 국물이 일단 진해요.

보기엔 안그럴것 같지만 국물이 진하고 파의 향기가 대단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듬성듬성 투박하게 썰린 돼지고가기 옴마...

넘나 두껍고 맛있어요.


가격이 7000원인데 고기수육 값만 반이상차지할 것 같아요.


고기가 너무 많아 전 만족했어요.


세번째 방문이지만 항상 새롭고 더 맛있는 올래국수 후기였습니다 :-)




제주 올래 국수


가격  * 7000원 (고기국수 단품)

운영시간 * 9:30 ~ 20:30

휴뮤일 * 매주일요일, 추석&설 연휴

아래에 지도 첨부합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6.12.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