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주도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지난 제주여행에서 가장 만족했던 맛집이에요.



위치는 산방산 근처에있구요.

저는 카멜리아힐 다녀오면서 저녁으로 먹게되었어요.


바로

춘미향 식당입니다.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춘미향 식당은

카멜리아힐과도 가까워서 한번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은 조립식 건물이고 누추해보일 수도 있지만

그 맛은 완전 보장합니다 !!

춘미향 식당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휴무일은 매달 2,4째주 목요일이니 유의하시고 방문하세요 !

제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4시50분 경이었어요.

그런데 불이 다 꺼져있어서 오늘 쉬는날인가보다 좌절 하며 가게앞을 갔는데

점심에서 저녁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라구요.



사진처럼 영업준비중 푯말을 걸어두고 오후 5시에 다시 오픈한다고 적혀있었어요 !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앞에 수족관이 있길래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사장님이 오시더라구요.

저녁손님 1등으로 가게 입성 !


춘미향식당을 대표하는 음식은 바로 뱅에돔 김치찜이에요.

그외에도 춘미향정식, 옥돔구이도 엄청 유명해요 !


저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첫번째 방문땐 고기정식을 먹었어요.

고기 정식은 그야말로 밥과 밑반찬, 고기가 나오는 거에요.

고기정식은 점심에만 가능하니 꼭 알아보시고 방문하셔요 !!

가게내부엔 이렇게 뱅에돔 김치찜에 대해  설명이 되어있어요.

솔직히 전 김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그냥 김치찌게에 생선들어간 맛이겠거니 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특히 바삭바삭한 김치전과

두부 조림(?)은 맛이 기가막히더라구요.

배고파서 그럴 수 있는데 두부는 손두부 같았어요.

드디어 메인 디쉬 뱅에돔 김치찜입니다.

이렇게 해서 35000원이에요.


실한 뱅에돔 2마리에 실한 큼직한 손두부, 잘익음 묵은지가 들어가있어요.

밥은 추가금이 붙어요.(1000원)

우선 국물부터 떠먹어 보았어요.


솔직히 전 김치도 안좋아하고, 쉰김치를 싫어하거든요.

근데 이 국물은 김치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만큼 좋아요.


뜨끈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술 안먹는 저도 술한잔 걸치면 좋겠다 란 생각이 들더라니깐요 ! ㅋㅋㅋ



국물을 먹었다면 이제 뱅에돔을 먹어봤어요.

뽀얀 속살이 부들부들하니 입에서 녹았어요 진심 !!!

전 생선은 좋아해요.

하지만 김치찜이라면 별로... 란 생각을 가지고 있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와 이건 진짜.... 배불러도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남은 국물을 모조리 싸오고 싶은맛 !!!

부모님과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 ㅜㅜㅜ

연인들도 좋지만 어른들도 많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제가 먹기 시작한지 10분도 안지나 가게 안이 꽉 찼어요.

그런데 그중 제주분들이 훨씬 많았어요.


제주 도민이 인정하는 맛집이 정말 맛집 아니겠어요 ?^^


춘미향 식당 가격에 비해 맛도 좋고, 양도 좋은 가성비 최강 식당임이 확실합니다.

반찬부터 메인메뉴까지 넘나 맛있어서 여자인 저도 밥한그릇 다 비웠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인심이 좋으신게,

제가 기다렸다고 밥 한공기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


재방문율 100000% 지인에게만 추천하고싶은 맛집입니다.

정말정말 X 1000


▼방문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위치 공유 하겠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