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용산 맛집!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북촌손만두를 소개할까해요.



북촌 손만두는 프렌차이즈 이지만 만두 맛이 일품이라서 한번 먹어봤어요.


메뉴판이에요.

만두가 메인이구요.

냉면, 국수, 칼국수, 만둣국까지 다양한 메뉴도 있네요 ㅎㅎ


저는 식당에서 먹지 않고, 

전 메뉴 포장도 된다기에 

포장해서 먹어 봤어요.  


요즘 일반 만두집을 가더래도 기본 3000-4000원은 넘잖아요.

북촌 손만두도 기본으로 4천원정도 선이었어요.

모듬만두와 갈비만두, 피냉면까지

시켜봤어요 ^^

모듬만두 구성엔

고기만두, 김치만두, 굴림만두, 튀김만두가 포함되어있어요 ^^ 

고기만두에요.

피가 얇고, 속이 꽉찼어요

만두 좋아하는데 여기 만두는 정말 밀가루맛이 전혀 안나더라구요.

신개념 만두에요. 굴림만두라고,

피가 없는 만두에요.

피는 없고 속만 있는 만두에요.

미식가인 남자친구는 이게 제일 맛있데요 ~!

만두계의 신세계 같아요 ㅎㅎ


 피냉면이에요.

피냉면은 일반 냉면이랑 다르게 육수가 붉은색을 띄었어요.

오이도 상큼하고 국물도 간이 잘 맞았어요.

포장용기도

일회용이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었어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튀김만두에요.

겉이 엄청 바삭하고 속도 꽉 차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이제 튀김만두만 먹을 것 같아요.


다른 집들은 시중에 파는 냉동만두를 튀겨서 주는데

북촌 손만두는 직접 만들어서 튀겨주니 맛이 비교불가 더라구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 

고기만두 속이에요.

부추랑 고기, 당면 기타 재료들이 꽉 차 있는걸 볼 수 있죠?

정말 강추 합니다.


용산 맛집 북촌 손만두의 위치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서관 4층에 위치해있어요.

아래 지도 첨부 할게요 !



지도 크게 보기
2016.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 용산역 아이파크몰 서관 4층
전화번호 : 02)2012-0486

포장 예약시 미리 전화하시면 빨라요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