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선

독을 품은 남자들

특집이 방송되는데요.



신동, 강형욱, 쇼리, 남상일 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신동씨는 이제 막 군복무를 마치고 난 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어

꿀잼을 예약한 상태인데요.


라스에서 자신의 루머를 해명한다고 해요.



바로 결혼설 루머에 관한 오해를 풀었다고 해요.


신동씨는 지난 2010년 SBS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연하의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여기서 오해가 생긴게 아닌게 싶네요.


당시 MC였던 강호동씨에 의해 영상편지와 프로포즈를 했고,

상견례까지 할 예정이라고 했지만

부모님 반대에 의해 헤어지고 결국 결혼까지 가지 못했던 모양이에요.




그래도 공인인데 너무 섣부르게 공개 청혼을 한거 아니냐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철없던 어린시절 경솔하게 저질렀던

실수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주면 좋을 것 같네요.


신동씨는 어쨌든 솔로이며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ㅋㅋㅋ


또한 곧 군복무를 하게될 라디오스타 MC 규현의 자리를 노리며 욕망을 나타내기도 했다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15일 밤 MBC 라디오스타 본방사수하세요 :-)


사진출처 _ MBC 연예 라디오스타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