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버즈의 민경훈씨가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죠.

예전 가수라는 이미지로 버즈란 그룹도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버즈의 멤버 중 윤우현씨가 결혼을 한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상대는 럼블피쉬의 최진이씨 라고 해서 더욱 놀라운데요.​


얼마전엔 MBC 복면가왕에 복면가왕 니이모로 

최진이씨가 나오셨죠.

럼블피쉬 노래는 뭔가 매력적인 보이스에 신나는 멜로디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에요.


윤우현 씨는 자신의 팬카페에 버즈의 세번째 유부남이 된다며 

팬들에게 자신의 결혼소식을 발표했어요.



또한 버즈 데뷔 14년 중 7년을 옆에서 묵묵히 응원하고 힘이되어준 최진이씨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버즈의 윤우현 씨와 럼블피쉬의 최진이씨는

오는 3월 26일 

한옥카페에서 화촉을 밝힌다구 해요.

앞으로 음악작업에 더욱 힘이되는 부부가 될것같네요


두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