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무화과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실 샐러드에 대해 할거에요.

보편적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닭 가슴살 요리를 많이 드시는데요.

이 닭 가슴살을 이용한 달 가슴살 샐러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우선 샐러드를 만들기 전에 필요한 재료에 대해 설명할게요.

저는 치킨샐러드를 만들때

- 닭가슴살

- 코스트코 맥코믹 치킨 시즈닝

- 랩(포장용)

이렇게만 필요했습니다.

▼ 치킨샐러드 준비물 ▼


​혹시 코스트코 자주 가시나요?

저도 이번에 회원권을 만들었는데,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맥코믹 치킨시즈닝을 이용하면 정말 쉽게 치킨샐러드를 만들 수 있어요.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하는 거죠 ^^


▶ 우선 닭가슴살은 흐르는 물에 잘 씻어주세요.

​▶ 사진과 같이 씻은 닭가슴살은 엄지손가락 크기만큼 썰어줍니다.



▶ 잘 썰은 닭가슴살 조각은 볼(bowl)에 담에 치킨시즈닝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 위생장갑을 끼고 닭가슴살과 치킨 시즈닝을 잘 버무려 주세요.​



▶ 준비한 랩을 펼치고, 닭가슴살 정량을 담아줍니다. 저는 100g을 담았어요.

▶ 사용한 랩은 코스트코 커클랜드 '스트레치 타이트' 입니다. 제 인생랩이에요. 

조만간 리뷰를 쓰겠습니다. ^^

▶ 100g 무게는 계량기를 사용했어요.


▶ 랩을 이용해 닭가슴살이 공기와 최대한 접촉이 없게 밀봉시켜 줍니다.

▶ 스트레치 타이트의 최대 장점은 정말 공기가 안통할 정도로 잡아준다는 것입니다.

▶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밀봉시켜 둔 닭가슴살을 구워줍니다.


▶ 준비된 야채에 구워준 닭가슴살을 올려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맥코믹 시즈닝을 이용 하니까 따로 간을 안해도 되서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퍽퍽한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질리지 않게 다이어트 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재료는 사비로 구매한 것들입니다.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

SNS 공유 격한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