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를 하면서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가전기구는 전자렌지 인데요.

오늘은 이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국민 밥도둑 !! SPAM을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준비물은 그냥 간단해요.

* 스팸

* 칼

* 전자렌지

식용유도 필요없습니다. SPAM자체에 묻어있는 기름을 이용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스팸을 대신할 다른 햄들도 가능해요. 저는 리챔을 이용하기도 했어요 ^^

근데 SPAM이 진리이죠 하핳 ;;

우선 스팸을 일정한 크기로 잘라주시면 되요.

저는 반만 ! 잘라서 사용했어요.

굵기는 1cm정도로 잘라주었습니다.

너무 굵게 자르면 전자렌지로 안익을 수가 있어요.


사용할 때엔 꼭,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용기에 해주세요.

저는 유리로 된 접시를 사용했어요.



위에 랩이나 뚜껑을 덮어주면 수분이 증발하는걸 막아주어서

더 맛있었을 텐데, 저는 딱히 그럴 재료가 없어서

바로 전자렌지에 돌려주었답니다.


2분 ~ 2분30초 정도 조리 해주었어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굽지 않아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진게 보여지죠 ?


의외로 자취방에 가스레인지나 조리도구가 없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기본중에 기본 전자렌지를 이용한

스팸 구이법 참 간단하죠 ?! ^^

오늘 저녁은 모두 흰 쌀밥에 SPAM 한장 어떠신가요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하나 꾹!! 눌러주세요 :-)


+ Recent posts